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풀무원 맛있고 건강한 케일셀러리 녹즙




제가 매일 이용하고 있는 풀무원 녹즙 소개해드려요!
주5일동안 집 문앞으로 배달와있습니다.
주말에는 배달되지않아요! 공휴일에는 그 전날 미리 2개가 배달오고요!
배달시간은 처음에 정했던 것 같은데요.
오전에 항상 배달이 옵니다.
 


저는 주5일중 4번은 케일샐러리를 배달시켜마십니다.
왜냐면 이게 맛있거든요!

배달신청은 인터넷에서 확인하고 자신이 사는 지역을 선택해서 해당하는 휴대번호로 문의드렸었어요.
오피스에 배달하시는 분
홈으로 배달하시는 분
지역에 따라 따로있는걸로 알고있어요.


케일샐러리는 1,800원입니다. 저는 하루는 오!생즙 하나 해서 작년 12월분은 45,700원이네요
참고로 자동결제 신청해서 편합니다.



유통기한은 하루에요. 녹즙은 신선한게 생명이죠?
유통기한도 하루라고 하니 더 신선한 느낌.
당일생산 당일배송인것 같아요.

새벽부터 엄청 부지런히 준비하시는 듯 합니다.
세상부지런.. 나도 부지런해지고싶다..


녹즙울 마시는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그 중 하나는 단연 건강해지고 싶어서 아닐까요?!
트랜스지방0g, 비타민C 3mg 여러가지 성분표시가 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케일샐러리가 괜찮은 이유는 다른 것보다 가격이 조금 저렴하고요. 맛도 괜찮기 때문입니다. 당류가 조금 있긴하지만 오!생즙은 진짜 완전 생녹즙 풀떼기맛....

그래서 꾸준히 먹으려면 케일셀러리가 나은 것 같아요. 다른 건 2000원 넘는 걸로 알고있어요.


단맛이 나는 이유는 파린애플즙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녹색채소만 들어가면 너무 써요...
케일이 기본 녹즙 재료라고 해도 맛있다는 느낌은 받을 수 없거든요.

러브미 케일샐러리 추천합니다!

풀무원에서 새로 나온 제품들 팜플렛으로 보내주고 카카오톡으로도 안내해줍니다. 저번에는 해독패키지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나의 일상을 지키는 여러 영양소들을 꽉꽉 채운 패키지인것 같습니다.

어쩔땐 할인행사이벤트도 하니 구입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팁하나 더 드리자면!!

오피스로 신청하면 샘플이 아무래도 자주 배송됩니다.
홈배달은 본인이 샘플 신청을 하면 하루에 한개정도 본제품으로 시음가능합니다.


보시면 종류가 엄청 많아요. 은근히 새로운 제품도 자주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한국야구르트에서 나오는 하루야채보다는 풀무원녹즙이 더 괜찮은 것 같아요.

하루야채는 개인적으로 너무 달아서...
하루야채라믄 이름에 혹해서 이거 한통마시면 하루야채 다 마시는 건가? 싶어서 몇 번 사먹어봤었어요.

개인적으로는 퍼플괜찮더라고요!
뿌리채소들만 넣어서 만든 제품입니다.


 건강즙은 진짜 건강해보입니다. 시도해보지않았어요.. 풀무원낫또는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하지만 배달시켜먹어본적은 없네요.

그래서 제가 건강하려고 먹고있는 제품은
러브마 케일샐러리! 인기제품으로 꾸준히 잘 나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녹즙 뭐 먹어야하지?
면역력 어떻게 챙겨야하지?
궁금하실 때 처음으로 시도해봐도 좋을법한
녹즙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