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태리 유기농 사과즙으로 당도를 낸 과일잼 추천

마켓컬리 새벽배송 자주 이용하시나요? 요즘 코로나로 배달도 택배도 성황입니다. 보통 딸기잼을 자주 구매하시는데 저는 라즈베리잼를 한 번 사봤어요!

이름은 이태리제품이어서 그런지.. 리고니 디 아사아고 랍니다. 절대 못 외울 것 같습니다. 그래서 글 제목은 이태리 유기농 사과즙으로 당도를 낸 과일잼입니다.

출처: 마켓컬리

총 3종류로 유기농 블루베리잼, 유기농 딸기&야생딸기잼, 유기농 라즈베리잼입니다. 지금은 품절이네요. 250g에 11,400원으로 저렴한 것 아니에요. 하지만 마켓컬리 추천인 제도 혹시 아시나요?

친구추천아이디를 입력하면 입력한 사람도 추천받은 사람도 각각 5,000원씩 지급됩니다. 그리고 마켓컬리에서의 100원 이벤트 상품도 달마다 있어요. 저는 전복을 100원에 구입했었답니다.

마켓컬리 아이디 추천
attractive00


묽지않은 라즈베리잼입니다. 단맛보다는 새콤한 맛이 더 강해서 입맛에 따라 호불호가 나뉠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설탕의 단맛을 별로 산호하지 않기에 이 잼이 괜찮더라고요! 사과즙으로 당도를 냈다고 합니다. 유기농이라고 해놓고 건강하지 않은 제품들도 많잖아요. 이 제품은 유기농이라는 수식어가 부끄럽지 않은 제품인듯 합니다.

무설털, 무보존료, 무착향료, 무착색료입니다. 게다가 인증받은 비건제품이더라도요.


맛이 어떤지 궁금해서 원래 빵에 전체적으로 잠 다 발라먹는데 소심하게 조금만 발라봤어요..

라즈베리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지는 잼입니다. 간간히 씨가 씹혀서 새콤해요. 식감도 재밌고요.


성분표입니다. 당류 37g인데 마켓컬리에 올라온 제품의 성분표 다 둘러보고 샀어요. 이 제품이 제일 당성분의 수치가 낮더라고요.


비건인증마크도 적혀있고요!
요즘 비건이신 분들 많더라고요.
저도 1년정도 비건으로 지냈었고요.
비건, 유기농 수식어는 왠지 건강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대신 가격이 사악하기도...합니다...


잼으로 아트 좀 해봤습니다...
웃고 있는건지 울거있는건지 무념무상인지 모르겠네요.


눈은 라즈베리 씨가 있는 부분을 떠서 발랐는데 제가 생각하는 그 덩어리진 식감은 아니더라고요!
오히려 저는 더 좋았습니다. 치아에 끼이지 않아서요.


옆에 있던 양배추로 이불을 덮어붰습니다...
겨울이라서 추울까봐서요...

출처 : 마켓컬리

제가 찍은 사진이랑 퀄리티가 다르네요...
제 후기뿐만 아니라 웹사이트에 적힌 후기를 보면 재구매하시난 분도 있고, 달지않아서 좋다고 하시는 분도 있었습니다. 반대로 달지않아서 별로라고 하신 분도 있고요. 개인이 선호하는 맛에 따라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괜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