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풀무원 녹즙 여주&무화과 맛 후기

여주무화과 녹즙 무슨 맛인지 궁금해서 풀무원 녹즙 시움 신청했어요! 제가 사는 지역의 홈배들은 시음신청을 해야 주더라고요 ㅠㅜ!! 새로 나왔길래 신청해봤습니다. 무슨 맛인지 궁금하시죠?


여주가 당뇨에 좋다고 tv프로그램에 나와서 처음에는 가루가격이 저렴해서 샀었는데 너무 녹즙맛... 이어서 여주환을 사니까 확실히 먹기편하더라고요. 가격은 좀 더 비싸지만요..

당뇨에 좋다고 하는데 저는 변비에 참 좋더라고요..
하루에 1g만 먹어도 변히 수월하게 배출되서 너무 좋았습니다.


맛은 단맛이 좀 나서 푸른채소만 즙으로 짠 맛은 덜 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먹기 편했습니다. 색깔은 초록색으로 완전 즙같죠??! 무화과보다 여주의 성분함량이 더 많은 가 봅니다.


오늘 1월6일 인데, 유통기한이 7일 내일까지네오. 당일생산&당일배송 엄청 좋은 것 같아요. 직원분들이 수고많으시다는..!

바나나퓨레가 들어서 단 맛이 좀 나는 걸까요?
맛이 없어서 먹기 불편한 것보다 맛이 괜찮은 걸로 오래 지속해서 마시는 게 좋은 듯 합니다.


식이섬유가 52%나 되네요!!
영양정보 확인하시고 다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