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매일두유 비건에게 팔요한 단백질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상품은 매일두유에서 나온 식물성두유입니다. 비건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제가 직접 구입하고 경험한 제품들만 소개해드리기 때문에 모든 걸 직설적으로 공개할 수 있습니다. 하지먼 주관적의견이라는 것도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두유를 아예 싫어하시는 분도 있더라고요.
저는 두유에 대한 거부감이 없었기에 몰랐습니다.

시중에 파는 두유는 콩의 이물감과 인위적인 단맛때문에 당도에 따라 저는 두유제품의 선호도가 달라지더라고요. 비건빵을 만드는 재료 중 하나도 매일두유를 추천하길래 구입해봤습니다. 맛이 아주 깔끔하더라고요.
제가 이전까지 먹어본 두유맛이랑은 달랐어요.


설탕무첨가인데도 아무맛도 안나는 맛없는 맹맹한 맛은 아니어서 괜찮았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한통만 샀는데 대량으로 쿠파앙에서 구매했습니다.
로켓배송이라 다음날 오전에 바로 오더라고요.
깜짝 놀랬습니다. 뭐가이렇게 무겁냐며 집안으로 들고들어로길래 “올게없는데?”라고 했거든요.

950ml짜리는 큰거고요. 190ml로 낱개로 포장된 것도 있습니다. 잡곡, 초코맛이 있습니다. 초코맛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그런데 이 제품이 제일 인기가 많더라고요!

패키지에 나와있는 것처럼 유화제, 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설탕을 첨가하지않은 재료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대두로만든 식물성두유 추천합니다.


쿠파앙에서 저렴하게 구입했는데 유통기한이 다른 두유보다는 짧습니다. 2020년이 엊그제같은데 벌써 2021년이라 유통기한 볼 때 헷갈립니다.
저만 그런가요?


배송할 때 찌그러진.. 다행히 터지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하나만 그런거라 저는 평점 별 다섯개요~~!
택배배송하시는 분들 요즘 정말 고생 많으시잖아요~!



내용물 색깔을 확인해주세여. 보통 두유랑 비슷한 예쁜 비이지색인데 탁한 느낌없이 밝은 베이지색입니다. 맛도 그래요. 깔끔합니다. 맵고 짜고 단 것에 길들여지신 분들은 맛이 없다고 손사레치실 것 같기는 합니다..

하지만 소화잘되고 자극적이지 않은 식물성 단백질 두유로 건강하고 오래사는 사람이 되고싶으시다면
매일두유의 설탕무첨가 식물성든백질 두유 추천합니다!